BLUE ISSUE

공지/보도자료

블루클럽의 최근 소식 및 보도자료를 알려드립니다.

블루클럽의 최근 소식 및 보도자료
[보도자료]블루클럽, 코로나19 위기에 가맹점과

블루클럽, 코로나19 위기에 가맹점과 ‘상생’ 방안 4개 시행


기사입력 : 2020.03.05 17:49
11.jpg
[사진제공=블루클럽]
12.jpg
[사진제공=블루클럽]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경기 침체로 영세 자영업자들이 심각한 매출 감소를 겪고 있다. 이에 ㈜토마토디앤씨 블루클럽 황상엽 대표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극복 방안 4개를 제시했다.

첫째, 전국 가맹점 대상 PB제품을 한시적으로 할인하는 것이다. 블루클럽 측은 전국 32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 운영에 필요한 PB제품을 지난 2월부터 한시적으로 10% 할인 공급하고 있는데,할인 품목을 확대하고 기간을 연장한다.

둘째, 로열티 두달간 일부 감면이다. 가맹점에 현실적인 피해 지원을 위해 코로나 19 감염 환자가 집중되고 있는 대구 경북 지역에 50%, 그 외 지역 매장에 25%의 로열티 감면을 3~4월 두달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셋째, 가맹점 회복을 위한 홍보를 지원한다. 개인 위생과도 직결된 업종 특성을 고려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매장을 방문 할 수 있도록 제작물 배포와 단골 고객 문자 발송 서비스 등 적극적인 홍보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넷째,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창업 지원이다. 계속되는 악재로 인해 오랫동안 준비하고 꿈꿔왔던 창업을 미루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개설비용 3천만원대를 할인하여 창업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블루클럽 대표는 “가맹점이 없으면 가맹본부도 없고 가맹본부가 없으면 가맹점도 없다”며 “계속적으로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정책 실현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IMF 위기에 탄생한 블루클럽은 생활 밀착형 장수 프랜차이즈로 위기 상황에서도 굳건히 국내 대표 남성 미용 프랜차이즈로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지상파 TV CF 송출 및 국방부 업무협약 등 경영 혁신을 통해 정직한 기업의 이미지를 심고자 노력하고 있다.

염보연기자 boyeon@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전글 [공지사항][블루소식] 축오픈! 2020년 2월 28일 제주이도점
다음글 [공지사항]블루클럽, 파죽지세로 순위 상승 거듭하며 4위 등극... 2020 3월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4위
창업안내
남성헤어컷 재교육과정
디자이너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