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보도자료

블루클럽의 최근 소식 및 보도자료를 알려드립니다.

블루클럽의 최근 소식 및 보도자료
[공지사항]군장병 복지증진을 위한 국방부-블루클럽 업무협약 체결
첨부파일 : 업무협약식_사진.jpg

국방부-블루클럽 업무협약

전국 300여 개 가맹점서 혜택
미용용품 전 품목 25% 할인도
향후 간부계층으로 확대 예정

이남우(오른쪽 둘째) 국방부 인사복지실장과 황상엽(가운데) 블루클럽 대표가 26일 장병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뒤 참석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국방부 제공

이남우(오른쪽 둘째) 국방부 인사복지실장과 황상엽(가운데) 블루클럽 대표가 26일 장병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뒤 참석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국방부 제공

국방부는 병사들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외모를 가꿀 수 있는 복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방부는 26일 남성 전문 미용업체인 ‘블루클럽’과 병사들이 할인된 요금으로 헤어컷·미용용품을 이용할 수 있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병사들은 이날부터 전국 300여 개 블루클럽 가맹점에서 할인 요금으로 헤어컷을 할 수 있게 됐다. 가맹점들은 요금이 9000원~1만 원인 헤어컷을 병사들에게는 7000원에 제공한다. 미용용품도 전 품목 25% 할인받을 수 있다.

국방부 관계자는 “이번 협약 체결은 병사 평일 외출 제도 시행 등 병영생활 변화에 따른 복지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이뤄졌다”며 “외출·외박·휴가 때 이발을 하고 부대에 복귀하는 병사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본인의 외모와 미용에 관심이 많은 병사들이 취향에 맞춰 외모를 단정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방부는 이번 협약을 병사들부터 시범적으로 시행한 뒤 재협의를 통해 간부 계층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국방부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국군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맹수열 기자 guns13@dema.mil.kr

이전글 [블루소식]축 오픈! 7월 5일 관저마치광장점
창업안내
남성헤어컷 재교육과정
디자이너모집안내